제이에스투어을 즐겨찾기추가
네이버블로그 다음카페 유튜브 카스 페이스북 네이버밴드 인스타그램 카톡 카톡 플러스친구
Category > 커뮤니티 > 강종숙 따라하기
강종숙 따라하기
강종숙 라이프스타일
     따라하기
기나긴 연휴의 마지막
작성자 : 작성일 : 2016-08-16 조회수 : 6218
   기나긴 연휴의 마지막 -  ​어제는 공항에 잠시 다녀와서나를 위해 좋은거 먹고호가든 맥주 한 잔과 함께 낮잠도 즐기고저녁에는 ​풀벌레 소리를 들으며느긋하게 산책과 조깅하고스페인 바르셀로나 분수쇼 부럽지 않은바로 집 앞에서 음악감상과 함께 분수쇼를 바라보며 느긋한 여유를 만끽했다.저 분수쇼는 우리집 거실에서도 보인다.  그래도 재충전이 필요한 연휴이고그리고 곧 기나긴 휴가를 떠날거기에한국음식 그리워 할 것을 ..
이사를 앞두고 집 주위를 산책하면서...
작성자 : 작성일 : 2016-08-10 조회수 : 5150
  강종숙 카카오스토리 바로가기 클릭-> 5월 15일 오후 11:46   난 요즘 주말, 평일 관계없이 매일 아침, 저녁으로 산책을 한다.한달 뒤 이사가는 내 집을 보러가는게 매일같이 신나서다.  새벽 4시에 일어나 아침산책을 2시간씩 한후 하루를 시작한다.3일 전은 너무 일찍 일어나서 업무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8시반이 되니 벌써 피곤해지더군..  모든 이들이 "될까?" 라고 의심 할 때이성친구 만나고, 신세 한탄하고, 술잔 ..
모든것은 일상의 제자리로..(40일간의 유럽 알프스 트레킹을 마치고 한국귀국 했답니다.)
작성자 : 작성일 : 2016-08-09 조회수 : 4709
  모든것은 일상의 제자리로..     1달 열흘 간의 공백을 깨고 사무실 앞에 도착했다. 저 짐 좀 봐~~ 60리터 배낭 뒤로 메고 앞에는 40리터 배낭.. 역시 난 체력이 장사야....  돌로미테와 마테호른 자료를 어찌나 많이 챙겨왔던지 대부분이 책과 지도 자료들이라서 무게가 상당하다. 지게 짐을 짊어지듯이 무릎에 상당한 힘을 주고 버티고 일어서야지 그렇지 않으면 일어서기 힘들다. 그런데 한번 등에 메고 나면 별로 무거운지 모른다.   사..
남미 페루 산타크루즈 트레킹 중..
작성자 : (주)제이에스투어 작성일 : 2018-06-04 조회수 : 1943
   강종숙 (주)제이에스투어 카카오스토리 바로가기 클릭 -> 5월 23일 오전 10:14     남미 산타크루즈 트레킹중  우리들은 텐트에서 밤늦게 까지 3.6.9 게임한 사이 ㅋㅋ  아르헨티나 남 3명독일 남 1명독일 여 1명미국 남 1명한국 여 1명  우리나라 게임 3.6.9 게임을 알려줬다.우리들만이 아는 재미난 추억  게임하다 걸린 주인공은내가 준비해간 화이트 와인을 한 잔씩&nb..
중미 칸쿤 선셋 크루즈를 타면서 피나콜라다 한 잔과 함께 석양을 바라보고
작성자 : (주)제이에스투어 작성일 : 2018-01-08 조회수 : 2834
  중미 칸쿤  하루 전날은선셋 크루즈를 타면서피나콜라다 한 잔과 함께 석양을 바라보고  다음날은호숫가 석양 낙조가 내 자리 테이블에서 아름답게 떨어지는 모습을 볼 수 있었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그리고 마야문명 체천이사에서  혼자이기에 할 수 있는 것들은더더욱 많다!  인스타그램에서 강종숙을 만나보세요~ 검색: kang_jongsuk  #제이에스투어 #JSTOUR #JS투어 #강종숙 #여행사진 #멕시코 #칸쿤 #중미 #휴양지 #여행 #중미 #중..
최고봉을 찍다... 남미 페루 '마테오'에서
작성자 : (주)제이에스투어 작성일 : 2018-01-05 조회수 : 2260
도전 그 안의 내 공간 안에 신기록아니 신기루  그건 어쩌면 살아갈 수 있는버틸 수 있는새로운 원천힘이 아닌가 생각된다.  난 더 나아갈 수 있다.  - 최고봉을 찍다... 남미 페루 '마테오'에서 강종숙 -  * 인스타 검색창에 jstourvip를 검색 하세요~  #제이에스투어 #강종숙 #JSTOUR #JS투어 #페루 #페루여행 #페루트레킹 #마테오 #페루마테오트레킹 #남미트레킹 #잉카제국 #안데스산맥 #또레스델파이네 #남미여행 #마테호른트레킹 #산티아고 #페루관..
트레킹매니아 트레커들을 위해 가깝게 소통하고 공감 하겠습니다.
작성자 : (주)제이에스투어 작성일 : 2017-06-26 조회수 : 2716
나른한 오후사무실로 전화가 왔다.  고객: "겨울에 남미 갑니까?"  JS투어: "아.. 2달간 #남미 상품개발을 다녀온 이후에 아직 못올렸습니다~ 사이트 보시면 서서히 올라갈 것입니다."  고객: "아 네~지금 다른데는 올라온 곳도 있던데#제이에스투어 #남미상품 만 있다면 저는 무조건 여기로 가고 싶거든요"  이런 말이 내겐 힘이 된다.자극제가 된다.뜀틀의 효과~도움닫기 후 뜀틀에 손을 짚고 올라서면 230m까지 앞을 먼저 도착해 있는 ..
기억에 남을만한 이색적인 싱크홀 익킬세노테에서..
작성자 : (주)제이에스투어 작성일 : 2017-06-11 조회수 : 2955
중미 체첸이사 탐방후 들린 곳 익킬세노테에서-  전세계 다녔던 다양한 공간들 중에서이곳에 도착하니 유독 신선한 느낌이 들었다.   기억에 남을만한 이색적인 싱크홀   이곳에서 혼자서 1시간 정도 수영하고 태고의 자연의 맛도 느껴보았다.   Photo by 강종숙                                  &nbs..
이번에는 중미 칸쿤 입니다요~!!
작성자 : (주)제이에스투어 작성일 : 2017-06-11 조회수 : 3028
어릴 때 영화에서만 보던 짐 캐리의 마스크칸쿤 안에서 그때 기억이 재연 되다.   스페인 환락의 섬 이비자 다음으로 만났던 전세계에서 빼놓을 수 없는 파티 문화    이번에는 중미 칸쿤 입니다요~!! Photo by 강종숙                                       ..
내가 움직이면 찾는 곳은 특별하다!
작성자 : (주)제이에스투어 작성일 : 2017-06-11 조회수 : 2697
내가 움직이면 찾는 곳은 특별하다!   그곳은 바로 쿠바였다.   플로리다 해협 아래 바하마, 아이티, 서쪽은 유카탄 해협을 사이에 두고  딩기요트를 타고 카리브해상을 한 바퀴 돈후 해질녘 투샷으로 즐기는 독한 에스프레소 한 잔 -          지독한 커피 쓴내에 열심히 살아온 지난 그 길들을 보상받다!   '  그래-  인.생. 이왕 태어난거  이정도 내 자신에게 선물은 줘야지! '&nb..
남미 페루 북부 마테오 정상을 찍다!
작성자 : (주)제이에스투어 작성일 : 2017-06-11 조회수 : 2727
죽을 고비를 다해 저자리에 서봐라.  사실 죽을 고비인줄 모르고 올랐다.   근데 올라보니 '이러다 아차하다.. 갈수도 있겠구나' 생각이 들더라.   무사히 내려오면서 안도의 한숨과 함께 깨닫는건 다른거 없다. 그거다.감사하고 감사하다.  63일간 7개국을 다니면서 무사히 귀국할 수 있었음에 감사했고 카메라 속 메모리 또한 두 달간 잘 보관되어 지금 내 PC에서 이사진을 추억할수 있음에 감사한다.   주위를 돌아보면 온통..
내가 비박을 좋아하는 이유 1 -
작성자 : (주)제이에스투어 작성일 : 2017-06-11 조회수 : 2599
내가 비박을 찾는건 이런 이유 때문이다. 하... 이 안에서는 다 내려놓게 된다. 돈도 명예도 사회적인 위치도 사람들이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나또한 그들에게 관심이 있는지 그 어느것도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다. 그냥 따뜻한 물과 덤으로 커피믹스 끝자락을 터서 이 안에 이순간 넣을 수 있다면 행복이 더해질 뿐이다. 유영석의 '사랑 그대로의 사랑' 노래 제목처럼 그냥 '자연 그대로의 산' 이대로가 좋다.   향후 나의 계획이 하나 있다면 나와 비슷한 성향의 짝을..
내 생애에 길이 남을 만한 장소 남미
작성자 : (주)제이에스투어 작성일 : 2017-02-16 조회수 : 2532
  맑은 하늘 아래 이과수 숲과 햇살이 어우러져 청명감 마저 느껴지는 아침이다.남미 기준 날짜로 그래 오늘은 내 생일날이다. 간밤에 아르헨티나 수도 부에노스에서 새벽 비행기를 타고 이과수에 도착 했다.... 남미 여행의 시작과 끝은 폭포로 시작해서 폭포로 마무리 짓네^^ 베네수엘라에서 이미 세계에서 최고 높은 엔젤폭포를 보았기에 이과수폭포라고 크게 뭐 있겠어? 아마 지명도만 유명할거라고 생각 했었는데.... 햇빛은 쨍쨍++ 땅 바닥은 반짝++쭈욱 걸어서..
 | 1 | 2 | 3 | 4 | 5 | 6 |
개인정보처리방침 회사소개 찾아오시는길 국외여행약관 이용약관 사이트맵
상호명 : (주)제이에스투어  |  대표이사 : 강종숙   |  사업자등록번호 : 137-86-47558  |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6-인천 서구-0003호  |  관광사업등록증 : 제IFEZ-C-O-3호
인천광역시 서구 중봉대로 586번길 22, 101동 3108호(청라동, 풍림엑슬루타워)  |  Tel. 02-493-2888, 032-238-2888  |  Fax 032-288-2888  |  이메일 : jstour@jstourvi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