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투어을 즐겨찾기추가
네이버블로그 다음카페 유튜브 카스 페이스북 네이버밴드 인스타그램 카톡 카톡 플러스친구
Category > 커뮤니티 > 강종숙 따라하기
강종숙 따라하기
강종숙 라이프스타일
     따라하기
기나긴 연휴의 마지막
작성자 : 작성일 : 2016-08-16 조회수 : 6465
   기나긴 연휴의 마지막 -  ​어제는 공항에 잠시 다녀와서나를 위해 좋은거 먹고호가든 맥주 한 잔과 함께 낮잠도 즐기고저녁에는 ​풀벌레 소리를 들으며느긋하게 산책과 조깅하고스페인 바르셀로나 분수쇼 부럽지 않은바로 집 앞에서 음악감상과 함께 분수쇼를 바라보며 느긋한 여유를 만끽했다.저 분수쇼는 우리집 거실에서도 보인다.  그래도 재충전이 필요한 연휴이고그리고 곧 기나긴 휴가를 떠날거기에한국음식 그리워 할 것을 ..
이사를 앞두고 집 주위를 산책하면서...
작성자 : 작성일 : 2016-08-10 조회수 : 5365
  강종숙 카카오스토리 바로가기 클릭-> 5월 15일 오후 11:46   난 요즘 주말, 평일 관계없이 매일 아침, 저녁으로 산책을 한다.한달 뒤 이사가는 내 집을 보러가는게 매일같이 신나서다.  새벽 4시에 일어나 아침산책을 2시간씩 한후 하루를 시작한다.3일 전은 너무 일찍 일어나서 업무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8시반이 되니 벌써 피곤해지더군..  모든 이들이 "될까?" 라고 의심 할 때이성친구 만나고, 신세 한탄하고, 술잔 ..
모든것은 일상의 제자리로..(40일간의 유럽 알프스 트레킹을 마치고 한국귀국 했답니다.)
작성자 : 작성일 : 2016-08-09 조회수 : 4903
  모든것은 일상의 제자리로..     1달 열흘 간의 공백을 깨고 사무실 앞에 도착했다. 저 짐 좀 봐~~ 60리터 배낭 뒤로 메고 앞에는 40리터 배낭.. 역시 난 체력이 장사야....  돌로미테와 마테호른 자료를 어찌나 많이 챙겨왔던지 대부분이 책과 지도 자료들이라서 무게가 상당하다. 지게 짐을 짊어지듯이 무릎에 상당한 힘을 주고 버티고 일어서야지 그렇지 않으면 일어서기 힘들다. 그런데 한번 등에 메고 나면 별로 무거운지 모른다.   사..
남미 57일간의 여행을 되돌아보며...
작성자 : (주)제이에스투어 작성일 : 2016-08-05 조회수 : 3171
          두 달이 훌쩍 지나갔다.그리고 난 지금 일상으로 돌아왔다.일상으로 돌아와 봄을 맞이하는 3월 첫날-나 또한 늘 머물러 있던 익숙한 공간이 편하다. 이렇게 장기간 동안 여행 나올 때에는 짐을 꾸려 공항으로 가는 길이 천근만근 무겁다. 익숙한 이 공간에서 데이트할 그 누군가도 찾고 싶고 추운날이면 따뜻한 집 온돌에서 늦잠도 자고 싶고 엄마가 끓여주는 감자와 호박이 들어간 조기 찌게에 편하게 집 밥도 먹고 싶고 누군..
남미 일정표 업데이트 되기 전... 강종숙 메세지<2달간 남미 여행시 환상적인 사진 13컷 ..
작성자 : (주)제이에스투어 작성일 : 2016-08-05 조회수 : 3732
  세계 최대 높이 930m 베네수엘라 <엔젤폭포에서>     남미를 다녀와서 바쁘다는 이유로이 멋진 배경의 사진들을3개월이 지난 오늘에야 열어 볼 수 있게 되었다.2달간의 긴 여행 21.4G 사진 중에 그것도 트레킹시 클라이막스 장소에서 찍었던 감을 떠올려 10분 이내에 급초이스해서 올린다.곧 남미 상품 업데이트 됩니다.대한민국에서 최고로 알찬 남미 상품, 최고의 만족도를 느낄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참 아이러니..
베네주엘라에서 페루로 넘어가는 비행기 안에서..
작성자 : (주)제이에스투어 작성일 : 2016-07-14 조회수 : 3537
    베네주엘라에서 페루로 넘어가는 비행기 안에서..  2년전 베네주엘라에서 페루를 넘어갈때는 콜롬비아 보고타를 드렸다가 갔었는데 이번에는 베네주엘라 카라카스에서 페루 리마로 직행!  카라카스 출국수속을 다 마치고 면세점 내부로 들어와퓨전 일식집을 찾아 점심식사 해결~~ 소바와 맛좋은 소스 치킨, 그리고 연어와 게살 샐러드 맛이 참 좋아 나중에도 이맛이 기억날듯 하다고 하시면서 다들 좋아하셨다.  중미와 베네수엘라 ..
한국을 떠나온지 언 18일째..
작성자 : (주)제이에스투어 작성일 : 2016-07-14 조회수 : 3528
   한국을 떠나온지 언 18일째..  12일간바다 위에 떠다니는 5성급 호텔 14층 높이의 초호화 럭셔리 크루즈 여행을 혼사서 즐기고  오랜 긴 시간동안 준비해온 결과의 남미여행 인솔에 들어왔습니다.  설날 차례를 잘 마치신고객분들은 2월 12일 미국 휴스톤 공항으로 들어오셔서 저와 미팅후 현재 베네수엘라에 들어와있답니다.  어제까진 지상에서 가장 높은 폭포 엔젤폭포 현지 스페인어로는 앙헬폭포 투어를 마치고 현..
작성자 : (주)제이에스투어 작성일 : 2016-07-13 조회수 : 3182
    오늘 남미 설명회가 (주)제이에스투어 사무실에서 있었습니다.  총 8명중두 분은 불참한 분은 1차 모임 사무실에서 브리핑만 참석  2차 저녁식사 자리에서 코다리 찜에 소주 2병을 마시며"아름다운 남미 여행을 위하여"첫 건배를 들이켰습니다.  서로의 배려가 필요한 특별한 여행남미..그 대장정의 37일간 남미 여행과 남미 트레킹을 떠납니다.  2017년 12월 30일 출발 때 겨울방학 이용해서 1달간 남미를 떠나..
간밤에도 날새서 남미상품 드디어 나왔습니다.
작성자 : (주)제이에스투어 작성일 : 2016-07-13 조회수 : 3150
    남미에서 두 달간 상품개발 하면서 생긴 왼쪽 눈가주름 2줄, 유럽알프스 에서 40일간 머무른후 생긴 오른쪽 눈가주름 1줄,  그 아름다운 대자연을 담을수만 있다면 담아온 그들을 많은 이들에게 성실한 자세로 전달 할 수 있다면 주름이 매년 하나씩 늘은듯 어떠랴. 세월의 흔적보다는 열심히 살아온 흔적인 것을!  (역시나) 간밤에도 날새서 남미상품 드디어 나왔습니다.인간승리 강종숙마이더스의손 !!남미 마지막 일정 하이라이트..
세계 최고 미녀들이 사는 그곳은 남미 베네수엘라
작성자 : (주)제이에스투어 작성일 : 2016-07-13 조회수 : 4208
  상공에서 바라본 LA 야경 모습 그리고 파나마를 경유해서 들어왔기 때문에 파나마 시티의 높은 빌딩 모습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기내 내부 사진과 시내식은 코파 항공사 입니다. 베네수엘라 카라카스 수도에 도착해 3성급 호텔에 짐을 풀고 여정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로라이마 트레킹 전 카나이마 국립공원을 5일간 둘러보고 로라이마 산은 1월 3일 출발하여 6일간 여정으로 트레킹 하고나서 엔젤폭포를 들렸다가 다시 카라카스로 귀환해서 카리브해..
저는 지금 남미로 들어가는 길입니다.
작성자 : (주)제이에스투어 작성일 : 2016-07-12 조회수 : 3392
            따뜻함이 그리워지는 12월말... 남은 달력 한 장과 이제 한 주 남은 올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내년에도 더-더-욱 좋은일 있으십시오^^    " 과거를 보려면   인도로 가고   미래를 보려면   남미로 가라고 했던가요? "   저는 12/19~23 중국 계림 14명 행사를 마치고(계림 트레킹 상품은 2014년 9월 18~22일 3박5일 제가 인솔로 출발확정 되었사오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미..
대한민국 컴백을 신고합니다!!!
작성자 : (주)제이에스투어 작성일 : 2016-07-12 조회수 : 3303
  뉴욕 존에프 케네디 공항에서 대한민국 인천공항에 드디어 방금 막 도착 했습니다.아시아나 기내식 비빔밥과 북어국이 어찌나 긴 여정의 간절했던 한국 음식..속을 제대로 풀어주던지ㅎㅎ그제 뉴욕 도착때 부터 식사도 제대로 못하고 여기저기 돌아 다녔었는데 간밤에도 최고층 전망대에서 새벽 2시까지 머물러 있다가 이후 긴시간 동안 장문으로 SNS 업데이트잠 한숨 안자고 날새고(숙박비가 아깝다 ㅋㅋ) 곧바로 자유 여신상 보러 움직이고,이번에 여행지에서 친구가 된 ..
세계에서 가장 높은 엔젤 폭포를 향하여~!
작성자 : (주)제이에스투어 작성일 : 2016-07-12 조회수 : 3734
      내일 이곳으로 떠납니다!!총 높이 979m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폭포엔젤 폭포 입니다.올해 마지막날을 이 곳 상공에서 경비행기로 이 폭포를 내려다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두근두근-이번에 제가 다녀와서 재내년 2015년 1월에 이곳에서 함께 하시지요^^올 한해 저에게 많은 관심과 찬사를 보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고개 숙여 인사 드립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1 | 2 | 3 | 4 | 5 | 6 |
개인정보처리방침 회사소개 찾아오시는길 국외여행약관 이용약관 사이트맵
상호명 : (주)제이에스투어  |  대표이사 : 강종숙   |  사업자등록번호 : 137-86-47558  |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6-인천 서구-0003호  |  관광사업등록증 : 제IFEZ-C-O-3호
인천광역시 서구 중봉대로 586번길 22, 101동 3108호(청라동, 풍림엑슬루타워)  |  Tel. 02-493-2888, 032-238-2888  |  Fax 032-288-2888  |  이메일 : jstour@jstourvi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