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투어을 즐겨찾기추가
네이버블로그 다음카페 유튜브 카스 페이스북 네이버밴드 인스타그램 카톡 카톡 플러스친구
Category > 커뮤니티 > 강종숙 따라하기
강종숙 따라하기
강종숙 라이프스타일
     따라하기
기나긴 연휴의 마지막
작성자 : 작성일 : 2016-08-16 조회수 : 6218
   기나긴 연휴의 마지막 -  ​어제는 공항에 잠시 다녀와서나를 위해 좋은거 먹고호가든 맥주 한 잔과 함께 낮잠도 즐기고저녁에는 ​풀벌레 소리를 들으며느긋하게 산책과 조깅하고스페인 바르셀로나 분수쇼 부럽지 않은바로 집 앞에서 음악감상과 함께 분수쇼를 바라보며 느긋한 여유를 만끽했다.저 분수쇼는 우리집 거실에서도 보인다.  그래도 재충전이 필요한 연휴이고그리고 곧 기나긴 휴가를 떠날거기에한국음식 그리워 할 것을 ..
이사를 앞두고 집 주위를 산책하면서...
작성자 : 작성일 : 2016-08-10 조회수 : 5150
  강종숙 카카오스토리 바로가기 클릭-> 5월 15일 오후 11:46   난 요즘 주말, 평일 관계없이 매일 아침, 저녁으로 산책을 한다.한달 뒤 이사가는 내 집을 보러가는게 매일같이 신나서다.  새벽 4시에 일어나 아침산책을 2시간씩 한후 하루를 시작한다.3일 전은 너무 일찍 일어나서 업무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8시반이 되니 벌써 피곤해지더군..  모든 이들이 "될까?" 라고 의심 할 때이성친구 만나고, 신세 한탄하고, 술잔 ..
모든것은 일상의 제자리로..(40일간의 유럽 알프스 트레킹을 마치고 한국귀국 했답니다.)
작성자 : 작성일 : 2016-08-09 조회수 : 4709
  모든것은 일상의 제자리로..     1달 열흘 간의 공백을 깨고 사무실 앞에 도착했다. 저 짐 좀 봐~~ 60리터 배낭 뒤로 메고 앞에는 40리터 배낭.. 역시 난 체력이 장사야....  돌로미테와 마테호른 자료를 어찌나 많이 챙겨왔던지 대부분이 책과 지도 자료들이라서 무게가 상당하다. 지게 짐을 짊어지듯이 무릎에 상당한 힘을 주고 버티고 일어서야지 그렇지 않으면 일어서기 힘들다. 그런데 한번 등에 메고 나면 별로 무거운지 모른다.   사..
<2016년 상반기> 남미 현장에서 생생 스토리 2 - 볼리비아와 페루의 경계점에 위치한 티티..
작성자 : (주)제이에스투어 작성일 : 2016-06-24 조회수 : 3311
          페루 마추픽추를 다녀와서   오늘은   볼리비아와 페루의 경계점에 위치한 티티카카 호수에 닿았습니다.       오전에 온통 갈대로 이루어진 우로스섬을 돌아보고   남미에 와있지만   마치 지중해식 정찬 느낌의   제가 준비한 페루 화이트 와인과 칠레 레드와인과 육개장 컵라면으로 페루 현지 음식과 곁들여 식사하면서   지중해 느낌의 배경   타킬레섬 마을에서&nb..
<2016년 상반기> 남미 현장에서 생생 스토리 1 - 꽃보다 JS 남미 마추픽추 편
작성자 : (주)제이에스투어 작성일 : 2016-06-23 조회수 : 3284
        꽃보다 청춘 마추픽추 편!!우리가 갔습니다!!!!!!  한순간에 홀연히 사라진공중의 도시 마추피츄!!잉카제국이 남긴 화려한 작품 마추픽츄!!  쿠스코에서잉카 트레일을 타고1시간 45분..  마추픽추에내가 섰다는 그 존재만으로도모두들 감동에 감동작품사진들을 남기고자 한장이라도 더 담고 또 담고..또 하나 추억의 사진을 남기고  그렇게 우리들만의꽃보다 청춘꽃보다 JS남미 마추픽추 편 촬영은 마..
강종숙 남미 여행 이야기 10탄!! -죽기 전에 가봐야 할 버킷리스트 남미 잉카문명 페루 마..
작성자 : 강종숙 작성일 : 2016-03-26 조회수 : 4430
자연에서 내가 늘 취하는 영화 쇼생크 탈출에서 마지막 장면...나는... 자유다!!   눈을 감고 느껴본다.뺨을 스치는 살 결에 닿는 남미의 바람과 향이 기분 좋다.                                       페루에서-           페루 들어..
강종숙 남미 여행 이야기 9탄!! -남미 여행의 하이라이트! 세계 10대 트레킹 베네수엘라 로..
작성자 : 강종숙 작성일 : 2016-03-26 조회수 : 8306
엔젤폭포 투어를 마치고아마존 강에 들어가서 아마존 근처 원시삼림을 3일간 둘러 본후       6일간 베네수엘라 카나이마 국립공원에 위치한 로라이마산 트레킹을 무사히 마치고 그 사이 브라질 경계점까지 다녀왔답니다.    태초의 그곳 -  베네수엘라는 남미 여행의 빼놓을 수 없는 하이라이트 코스라고 볼 수 있는듯 합니다.         죽기 전에 가봐야 할 곳 정우성 레드페이스의 적벽 호라이마산-  &nb..
강종숙 남미 여행 이야기 7탄!! - 남미의 보석 피츠로이 트레킹
작성자 : 강종숙 작성일 : 2016-01-28 조회수 : 4705
<남미 파타고니아 피츠로이 트레킹>   자연은 이리도 아름다운데다들살아가는데 급급해서때로는 환경에 얽매여 정해진 틀 안에 맞춰 살아가야 하는 그 삶이 아쉽다.   누구에게나 꿈은 있을텐데누구에게나 때로는 일탈에서 벗어나 뭔가 다른 라이프를 추가하고 싶어할텐데죽을때까지 그 자리를 지켜지 않으면 안될것만 같은 짓눌러 오는 사명감의 무게 때문에 변화되는 삶을 시도해보기도 전에 두려워 하는..  난 지금 엘찬텐을 향하는 길이다.차..
강종숙 남미 여행 이야기 6탄!! -남미 파타고니아 W 트레킹과 피츠로이 편
작성자 : 강종숙 작성일 : 2016-01-28 조회수 : 3827
남미 칠레 끝점 파타고니아 W트레킹 中     이 곳이 파타고니아다!    바람의 땅,블루 컬러의 새하얀 빙하,그 향이 내 코 끝까지 전해지는 듯 하다.  W 트레킹 안에는 이 모든 것들이 공존해 있었다.  내가 지금 이 자리에 서 있다.  남미의 끝 점누구나 꿈꾸는 이상향 남미 트레킹이 곳은 지구상의  끝 파타고니아다!                   &..
강종숙 남미 여행 이야기 5탄!! - 남미 티티카카호수와 칠레 산티아고편
작성자 : 강종숙 작성일 : 2016-01-28 조회수 : 4460
그사이 페루 마추픽추 일정을 마치고 티티카카 호수에 들린 후, 볼리비아 국경을 통과해 5,400m 만년설산 정상을 찍고       우유니 소금사막을 둘러보고 어제  볼리비아 라파스에서 부터 출발하여          칠레 국경을 통과해 몇 시간전 칠레의 수도 산티아고에 도착 했다.      코파카바나의 선착장에서 태양의 섬이라 불리는 마을로 들어가는 길에 칠레 와인과 스위트한 망고..
강종숙 남미 여행 이야기 4탄!! - 남미 우유니사막(볼리비아 우유니 소금사막 편)
작성자 : 강종숙 작성일 : 2016-01-28 조회수 : 7006
남미 볼리비아 우유니 사막에서 전원 소금호수에 "우유니" 알파벳 반영해서 만든 작품       볼리비아 우유니 소금사막에서 이렇게 "사진 소품 직접 챙겨서", "사진작가 이상의 다양한 포즈 제안 후", "미러리스 카메라 2개 챙겨가서", 고객분들을 위해 작품사진을 직접 찍어서 추억을 남겨드릴 수 있는 여행사 인솔자는 강종숙 뿐 입니다. ^^v 남들 보다 뭔가 남다른 감동을 선사 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
강종숙 남미 여행 이야기 3탄!! - 남미 이과수 폭포(브라질 이과수폭포 편: 브라질 이과수 ..
작성자 : 강종숙 작성일 : 2016-01-28 조회수 : 4353
브라질 이과수 폭포에서     브라질 정열적인 도시 리우데자네이루 가서 세계 최대 크기의 예수상을 보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으나 보름달이 비추는 이과수 폭포를 보기 위해 이튿날 아르헨티나 이과수 폭포를 다시 찾았다.앞으로 월드컵, 올림픽 등 메가 이벤트들이 브라질에서 펼쳐지니, 그리고 이번 여행에서 브라질 곳곳에 많은 친구들을 사겨 놨으니 리오는 앞으로 찾을 날이 또 있겠지...    운좋게 보름달 날짜가 딱 걸렸다. 그리고 선착순 100..
강종숙 남미 여행 이야기 2탄!! - 남미 이과수 폭포(아르헨티나 이과수폭포 편: 아르헨티나..
작성자 : 강종숙 작성일 : 2016-01-28 조회수 : 4724
아르헨티나 이과수 폭포에서 보트 승선       맑은 하늘 아래 이과수 숲과 햇살이 어우러져 청명감 마저 느껴지는 아침이다.남미 기준 날짜로 그래 오늘은 내 생일날이다.         간밤에 아르헨티나 수도 부에노스에서 새벽 비행기를 타고 이과수에 도착 했다.남미 여행의 시작과 끝은 폭포로 시작해서 폭포로 마무리 짓네^^ (베네수엘라 앙헬폭포로 시작해서 이과수폭포로 마무리^^)           ..
 | 1 | 2 | 3 | 4 | 5 | 6 |
개인정보처리방침 회사소개 찾아오시는길 국외여행약관 이용약관 사이트맵
상호명 : (주)제이에스투어  |  대표이사 : 강종숙   |  사업자등록번호 : 137-86-47558  |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6-인천 서구-0003호  |  관광사업등록증 : 제IFEZ-C-O-3호
인천광역시 서구 중봉대로 586번길 22, 101동 3108호(청라동, 풍림엑슬루타워)  |  Tel. 02-493-2888, 032-238-2888  |  Fax 032-288-2888  |  이메일 : jstour@jstourvip.com